2020년 11월 3일 총선거

유권자 등록은 하셨나요?

   귀하의 유권자 등록 상태 확인하기

   일리노이 운전면허증 또는 일리노이 주 신분증을 이용해서 10월 18일 (일요일) 밤 11시 59분 까지 온라인으로 유권자 등록하기

   조기 투표와 유권자 등록을 10월 14일 부터 11월 3일 까지 할 수 있습니다 (유권자 등록과 투표를 동시에 할 수 있음)


10월 14일 부터 11월 3일 까지 조기 투표와 유권자 등록 – 장소와 시간

  • 시카고 유권자 중 (1) 이미 유권자 등록을 했거나 (2) 처음으로 유권자 등록을 하는 사람 또는 (3) 이름이나 주소를 바꾼 사람들은 시카고 내에 있는 어느 조기 투표 장소든지 사용할 있습니다.

  - 6월 16일부터 하의 우편 투표를 온라인으로 신청할 있습니다.
이유를 말씀하실 필요가 없습니다. 시카고에 거주하는 유권자면 누구나 우편투표로 투표하실 수 있습니다.  

 - 10월 29일 - 미국 내에 거주하는 일반인의 우편 투표 신청서는 선거관리위원회에 10월 29일 오후 5시까지 도착해야 합니다. 시카고 유권자들은 6월 16일부터 온라인으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. 또는 직접 작성한 우편 투표 신청서를 직접 제출하거나, 우편 또는 증명받은 우편으로 보내실 수 있습니다. 법에 의거하여 미국 내에 거주하는 일반인 유권자는 이메일이나 팩스를 통해 우편 투표를 신청할 수 없습니다.  알아두세요 : 10월 29일이 우편 투표 신청의 적법한 마감일이긴 하지만, 선거관리위원회는 유권자 여러분들이 10월 1일까지 우편 투표를 신청하실 것을 강력하게 권유합니다. 그래야만  유권자분들이 선거날인 11월 3일 당일이나 전 날짜의 소인이 찍힌 투표 용지를 선거관리위원회 보내주실 시간이 충분하기 때문입니다.  

 - 10월 29일 - 11월 3일 – 우편투표 마감일을 놓치셨나요? 191 N. Clark St. 에 있는 선거관리위원회나 아무 조기투표장에서 직접 투표하세요.

 - 11월 3일 - 우편 투표 용지를 보내기 위한 우체국 소인을 찍을 수 있는 마지막 날

 - 11월 3일 - 만약 유권자가 선거당일까지 우편 투표 용지를 보내지 않기로 결심한다면, 유권자는 자신의 주소지에 해당하는 선거구와 투표장에 있는 선거관리위원에게 우편 투표 용지를 반납하고, 투표장에서 직접 투표할 수 있습니다. 만약 우편 투표 용지를 잃어버렸거나 용지가 도착하지 않았다면, 유권자는 "cancellation of Vote By Mail ballot affidavit (우편 투표 취소 신청서)"를 작성하고 자신의 주소지에 해당하는 선거구와 투표장에서 잠정적 투표용지로 투표할 수 있습니다.
 
 - 11월17일 - 투표용지가 개수되기 위해서 우편 투표 용지는 늦어도 11월 3일 또는 그 이전에 선거관리위원회에 도착해야 합니다.  


선거일: 2020년 11월 3일, 화요일 - 더 자세히 알아보세요
선거일에는 유권자는 자신이 유권자 등록을 한 주소지에 지정된 선거구 투표장에서만 투표할 수 있습니다.

투표장 주소록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.